본문 바로가기
음악/장비, 플러그인, 가상악기

벤티볼리오 숨 캐비넷을 구매하였습니다

by 검도하는 음악인 2022. 8.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디뮤지션 주영(3-0210)입니다.

지난번에 부쉘의 omh Studio Goose 기타를 구매한 뒤

하드케이스에다 넣다 뺐다하는 습도 관리가 너~~~무 귀찮아서 기타 습도관리장을 충동구매 해버렸습니다..

상자에 곰팡이가 조금 쓸었는지 상자냄새가 죽이더라고요..^^;;

01
 
 

외관은 깔끔하고, 제습 가습 기능도 모두 잘되는 것 같은데요,

문제는 안에 그 새 공산품 냄새가 베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지금 이틀째 냄새를 좀 빼고 있습니다.

내일 정도면 냄새가 완전히 빠져서 안에 기타를 넣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안에 총 3개까지 들어가는데요, 언젠간 커스텀 기타들로 기타장 안을 채우고 싶네요..ㅎㅎ

지금 가지고 있는 어쿠스틱기타가 Boucher omh와 Guild D150ce, 전승용클래식,

Recording King RPH-P2-TS(구매하자마자 많이 올랐네요..), Swing D70ce 요렇게 5개인데,

부셸과 길드는 안에 항상 넣고 나머지 친구들중에선 상태가 좀 안좋은 친구들 먼저 집어넣어야 겠네요.

방의 공간이 더이상 나오지 않아 오랫동안 애용했던 야마하의 P115디지털 피아노를 중고로 판매했는데,

조금 허전하긴 하네요.

일단 마스터 키보드가 있으니, 바로 소리는 나지 않아도 가상악기로 돌려야죠..ㅜㅠ

그동안 너무 더웠는데

이제 밤에는 그래도 날씨가 좀 풀려서 다행입니다.

모두 환절기에 몸조리 잘하시고, 다음 글에서 또 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