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장비, 플러그인, 가상악기

Eve sc204 스피커를 들여왔습니다.

by 검도하는 음악인 2021. 11.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디뮤지션 주영(3-0210)입니다.

예전부터 Artesia M200이라는 작은 스피커를 서브로 써왔었는데요,

말만 서브고 사용 빈도는 제 메인 스피커인 Shape 65보다 훨씬 많았습니다.

그래서 계속 M200보다 더 좋은 작은 인치수의 스피커를 들여올 생각이 있었죠.

Adam A3x와 Eve sc204 중에 마음속 가격 한계 이하+가장 빨리 나오는 매물로 사자!

라는 마음을 먹고 몇 달간 쭉 기다렸는데, 지난 주에 괜찮은 딜이 나와 보자마자 바로 구매했습니다...!

뭐 소리야 당연히 가격 차이가 있으니 이전에 썼던 친구보다 낫고, 해상도도 볼륨 밸런스도 더 괜찮네요~

말끔하게 펼쳐지는 스테레오 이미지를 듣고 역시 장비는 가격 따라 간다는 생각이..ㅎㅎ

그나저나 Artesia M200 스피커는 어디다 써야할지 모르겠습니다. ^^;;

원래 옆에 두고 일레븐랙 전용으로 사용하려고 했는데 자리가 안나는군요..

고민 좀 해봐야겠습니다.

정 안되면 나눔이라도...ㅎㅎ

뭐 어쨌든 앞으로는 소리를 더 디테일하게 잡아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이제 구매할 건 보컬체인용 컴프레서와 버스컴프 정도군요!

열심히 또 총알을 모아야겠습니다...ㅜ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