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공연

2019.7.28 포티튜드 비에서 진행했던 공연 중 '비가 내린다' + 포티튜드 비 소개(후기?)

by 검도하는 음악인 2019. 8. 11.
반응형

네 안녕하세요~^^ '주영(3-0210)'입니다~

이번에는 오랜만에 공연영상입니다~ 사실 혼자서 활동을 하다보니, 기타를 포함해서 카메라 장비들도 들고 다니려면 참 힘듭니다..ㅜㅠ 그래서 자주 촬영을 하지 않았는데, 이번에는! 힘든걸 무릅쓰고 촬영을 했습니다~ㅎㅎ

그러고 보니, 제가 자주 공연하는 공연장인데, 여기 소개를 안드렸었네요~

사진으로 간단히 소개드리겠습니다~^^

요렇게 계단 지하로 들어오시면,

온통 나무로 인테리어 된 바 안으로 들어오실 수 있습니다~^^ 저기 보이는 작은 문은 화장실이구요~

들어오시면 이렇게 바 테이블과 주방(?이라고 해야하나요?...ㅎㅎ)이 보입니다~

저기 보이는 기타가방속에 제 기타가 들어있죠~!!ㅎㅎ

무대는 요렇게 생겼습니다~^^(아직 공연전이라 옆에 램프들이 꺼져있네요~;;)

왼쪽에 삼각대는 제가 영상 촬영하려고 뒀던 핸드폰 삼각대입니다~ㅎㅎ (화질이랑 소리가 별로라서 쓰지는 않았지만요;;)

무대 바로 앞에 큰 테이블이 하나있구요~

메뉴판도 찍긴 했는데, 속까지 찍는걸 깜빡했네요~;;ㅎㅎ

겉 표지를 보면 사장님의 열정이 느껴지는데, 정말 감사하게도 입장료는 모두 저희 공연비로 들어옵니다~^^

기성음악과는 다른 개성있는 뮤지션들이 참 많으셔서, 한번씩 와서 보시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라고 생각해요~ㅎㅎ

음.. 대략적인 소개는 이 정도면 되겠죠~?

이번 영상은 공연 중 제 노래를 부른 영상인데요~,

'비가 내린다'라는 노래입니다~^^ 한번 들어보실까요~?

https://youtu.be/PCKqz8htVKk

요즘 너무너무 더워서 비가 좀 내렸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마침 지금 바로 비가 오네요~

내일부터는 좀 시원한 한 주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 글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