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공연

2019.5.13 문래 문화살롱 공연 중 김동률의 '사랑한다는 말'

by 검도하는 음악인 2019. 5. 26.
반응형

네~ 전에 제가 문래문화살롱에서 정기적으로 공연을 한다고 말씀드렸었죠~^^

 

이번에도 전에 올렸던 '시작'과 같은 날 했던 공연인데요~

사실 공연다니면서 많이 드리는 말씀인데, 저는 뮤지션분들 중에 '김동률'선생님을 가장 좋아해요~

뭔가 가슴 울리는 감동들이 있달까요?

그래서 커버곡으로 김동률 선생님의 곡들을 항상 가지고 다니는 편인데, 요것도 그중 하나입니다~

중간에 코드를 조금 일찍쳐서 요상한 부분이 있는데,

 

"애교로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흠흠...네 각설하고 바로 보여드리죠~..

 

보시면 아시겠지만 요렇게 무대가 되어있어서 바로 앞에서도 보실 수 있고,

좀 부담되신다면 가게 자체가 넓으니까~ 만약 문래문화살롱에 오신다면 뒤쪽에서 편하게 보시면 되겠습니다~ㅎㅎ

네 뭐.... 할말이 다 떨어졌네요~;;;ㅎㅎ 담부터는 가게 내부 사진도 좀 찍어둬야 겠어요;;ㅎㅎ

아! 제가 보시다시피 유튜브를 운영중이에요~

작년부터 매주 목요일마다 커버영상을 올리고, 비정기적으로 영상들을 만들어서 올리고 있는데,

흠.. 구독자수가 47명입니다

 

두 번 다시 오지 않을 제 48번째 구독자가 될 기회입니다

 

3-0210주영

어...어...뮤지션입니다? 음..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노래들을 좋아합니다?

www.youtube.com

구독자 조속히 모집중입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