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9.4.15~19 홋카이도 여행

홋카이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2019.4.15~18 4일차 홋카이도청 구청사로~!(18)

by 검도하는 음악인 2019. 5. 21.
반응형

네~ 밥을 다 먹고서 우리는 홋카이도청 구청사를 둘러보러 갑니다~

홋카이도 도청

6 Chome Kita 3 Jonishi, Chuo Ward, Sapporo, Hokkaido 060-8588 일본

붉은 건물!

이게 옆에 있던 설명문에 따르면 1888년에 지어졌고, 그 당시에는 최고층 건물이었다고 하네요~

그 와중 옆에 있던 오리들~ 귀엽지 않나요~*^^*

안을 좀 보고 싶긴 했지만 친구와 저 둘다 캐리어를 끌고있는 상태라서...(사실 안에 들어가는 것도 좀 귀찮아져서)

제가 친구 캐리어를 맡고 친구가 사진으로 찍어서 보여주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친구가 보여준 사진!

네...점점 스크롤을 내려다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별거 없었습니다..ㅎㅎ

안 들어가길 잘했네요..;; 계속 캐리어를 끌고다니느라 힘들기도 했구요~

뭐 한 번쯤 가볼만 하긴 할텐데, 저희처럼 짐을 가지고 계신다면 굳이 추천드리진 않습니다~

사실 3일동안 거의 쉬지않고 여행해서(말이 좀 이상하긴 하지만요..ㅎㅎ) 힘들기도 했구요~

원래 뒤에 포켓몬 스토어 간 이야기까지 쓰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사진이 많네요..;;

포켓몬 스토어는 다음 포스트에 쓰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