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9.4.15~19 홋카이도 여행

홋카이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2019.4.15~18 3일차 다시 삿포로의 아침! 그리고 아사히 맥주공장으로~!!(10)

by 검도하는 음악인 2019. 5. 13.
반응형

아이고 공연을 갔다오니 삭신이 쑤시네요..

요즘 공연이 많다보니 여러모로 피곤~...합니다..ㅎㅎ

유튜브 영상만들고, 블로그 포스팅하고, 음악만들고, 피아노, 기타 연습하고....

엄청엄청 바쁘게 사는데 수입은 거의 제로에 가깝네요....으악...ㅜㅠ

언제까지 백수생활 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ㅜㅠ 생활비만 벌어도 요런 걱정은 안하는데 말이죠..ㅜㅠ

뭐 어쨌든 3일차 포스팅 시작합니다~

 

 

두둥...! 갑자기 얼굴이 튀어나와서 놀라셨죠..?ㅎㅎ

엘레베이터에서 오프닝 영상을 찍던 중이었습니다..!

3일차에는 아사히 맥주공장견학 예약을 아침 10시에 해 두었었습니다~

굉장히 들뜬 마음으로 출발~~(맥주를 굉장히 굉장히 굉장히 좋아하거든요~)

 

 

거리를 또 영상으로 찍던중..! 아침에는 한산하면서도 바쁜 느낌이었습니다..!(모순되는 말이지만요..;;ㅎㅎ)

출근 늦은 사람들은 빨리 달려가지만, 출근시간이 조금 지나 한산하다는 기분을 받았었죠..

 

 

1일차 때 보았던 삿포로 내선순환열차역..!

친구가 궁금하다고 해서 타봤습니다~!

 

 

(코카콜라로 치장된 열차도 있더라구요;; 저는 펩시파입니다^^)

 

 

짜잔...~

내선순환열차는 거리에 관계없이 200엔 인 듯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한 정거장 밖에 안갔지만(걸어서 3분거리) 200엔을 내었죠...ㅠㅜ ㅎㅎ

그래도 신기한 경험이었습니다..!

애초에 도로에 전차가 있다는 것도 신기한데, 거기에 타봤으니 궁금증은 해결 되었죠~!

거리 관계없이 200엔이니 삿포로 내에서 끝에서 끝으로 가야한다면 요 전차를 타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가던 중간에 난고나나쵸메역에 내렸더니 바로 보이던 파칭코..!

....

하여튼 이러저러해서 아사히 맥주공장에 도착...! 했습니다~!!

 

Asahi Breweries, Ltd. Hokkaido plant factory tour

4丁目南-1-1 Nangodori, Shiroishi Ward, Sapporo, Hokkaido 003-0022 일본

 

앞쪽에 보이는 빨간 건물은 음식점이에요~ 착각하시면 안되요 ㅎㅎ

뒤에 아사히라 적혀있는게 공장이고, 빨간건물 오른쪽으로 좀더 가시면 한자로 공장견학이라고 써져있는 화살표가 나옵니다~

거기로 가시면 입구가 똭~하고 나옵니다~~ㅎㅎ

맥주공장 견학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반응형

댓글